신청 전 필독!

> 이용안내 > 신청 전 필독!



 

 

  A   서포트포스트 배송지 (타오바오) 주소 등록 !! *필수

 

시즌2의 이용을 위해 쇼핑몰사이트의 배송지 주소 를 꼭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 ▶ 상세 주소  经济术开发区 海埠路207 跨境商中心 2号仓库 (S고객님의 사서함번호

 ▶ 우편 번호   264200

 ▶ 수취인 정보   (S고객님의 사서함번호

 ▶ 현지 배송지 연락처   17662022008


⇨ 바오  주소   가기



  B    "배송대행 신청서" 초간편 작성 가이드

 

배송대행 신청서 작성가이드만 따라 하면 어느세 신청서 완성!! 

 

    이드 가기

     이드 가기

 

 

  C   "부가서비스" 신청 꼭 해야하는건가요?

 

고객님들의 요청 사항에 따라 추가작업이므로 필수는 아닙니다. (단 사업자 필수사항 서비스 선택)

 

 스에   가기

 

 

  D   "주문 자동등록" 어떤점이 편한가요?

 

 타오바오에서 구매한 많은 제품을 드래그로 한번에 신청서에 입력해주는 원스톱시스템!! 

 

⇨  이드 가기

 

 

  E    제품명 입력 품목검색” 클릭으로 한방에 해결!

 

적용되는 제품명을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한방에 해결!


 ⇨      가기

 

 

  F     "노데이터" (미확인 제품)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?

 

제품이 도착되었으나 매칭이 되는 신청서 제품이 없을 시 노데이터로 분류됩니다

 

⇨ 터에   바로가기

 

 

  G   신청서 內 제품 추가/복사 및 수정

 

배송신청서 작성 이후의 신청서 內 제품을 추가 / 복사 /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

 

   추가    가기

      가기

 

 

  H   "합배송(묶음배송)"  "나눔배송" 어디까지 가능한가요?

 

1)   신청서 내 제품은 최대 30개  판매자 수에 상관없이 합배송 / 신청서 2까지는 무료 합 배송

  송(송)  가기

 

 

 

2)   신청서 제품을 나누려 할때 나눔배송을 관리자에게 요청

 ⇨     가기 

 

 

  I    받는 사람(수취인 정보"개인통관부호" 입력 필수

 

주문인과 동일하지 않아도 됨 / 수취인 정보에 개인통관부호 입력 필수


  보에   가기

 

 

  J     배송지에 제품 "도착확인" 가능한가요?

 

스켄작업 이전에 제품이 왔는지 도착확인으로 고객님이 확인 가능

 

    가기

 

 

  K   "멀티박스"(초과 배송박스기준이 뭔가요?

 

합배송 시기본박스를 초과 하였을 때 멀티박스를 진행합니다.

 


멀티박스 적용 기존

 1)   여러 물건을 합 포장 시 기본박스 (5)박스를 초과 경우

 2)   특정 상품의 길이 또는 부피가 너무 커서 하나의 박스로 포장이 불가능할 경우

 

(멀티박스 1개 추가 시 5,000원 청구)

 

  ⇨ 스에   가기

 

 

  L    오류입고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 

제품이 수량/옵션 오류나 파손되었을 시 오류입고” 클릭으로 확인 취소 반품이 가능

 

 고에   가기

 

 

  M   중국내 반송/반품 너무 어렵지 않을까요?

 

제품별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반품신청 끝!! (기본수수료 2,000원)


 

 반품에   가기

 

 

  N   "무게측정" 은 언제 하나요?

 

입고처리 중” --> 입고완료” --> 무게측정 요청” --> “무게측정” --> "결제" --> "출고준비"

 

    가기

 

 

  O   출고보류 요청은 왜 하나요?

 

출고 전 문제가 되는 사항으로 인하여 관리자가 출고 보류를 진행

 

1)   출고보류는 제품의 합산과세로 문제 될 것을 예방하기 위해 출고일의 간격을 두기위해서 요청하는 경우

 

2)   결제가 완료된 신청서의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경우

 

3)   신청 內 정보가 부정확으로 출고가 불가한 경우

 

  류에   가기

 

 

  P    현지 물류센터 보관기간

 

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한 제품 30일까지 무료보관  제품당 하루에 1,000원  최대 90일  초과 시 폐기처리 

 

 료에   가기

 



  Q   "관부가세 발생" 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1)   제품의 총비용이 150$ 초과시

 

2)   동일 품목의 제품 수량이 많은 경우

 

3)   동일한 수취인으로 주기적으로 제품 배송을 보내는 경우

 

 가세    

   

 

 

  R    통관 시 "추가결제" 사항에 대한 안내

 

1)   통관 불가상품으로 예상이 될 수 있는 경우 세관에서 검역을 요청하며 기본 3,300의 추가비용이 발생


⇨    가기

 

2)   통관 시 폐기할 제품이 다른 제품과 같이 통관에 들어왔을 시 폐기처리 할 제품을 분할하는 작업과 분할 작업 후 


폐기할 품목을 폐기하는 작업으로 비용이 발생

 

(분할 수수료 5,500 + 폐기 수수료 5,500원 합계 11,000 비용이 발생)


   할/기에   가기


 

3)   (식품/의약품/동물관련제품)목록통관 배제 상품/검역 상품 등의 기본 창고료 1,500(부가세포함)발생하며


정보 불 확실로 인해 통관지연 30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세관창고 제품 10일 이상 보관중에도 창고료가 발생하며 해당 비용이 발생


    우에  

 기타 료에   가기

 

 

  S    서포트포스트 배송박스 사이즈

 1호 박스 (23cm x 12cm x 15cm )       2호 박스 (33cm x 26cm x 22cm)


   3호 박스 (26cm x 34cm x 22cm)       3-1호 박스 (50cm X 26cm x 30cm)


   4-1호 박스 (29cm x 52cm x 32cm)       5호 박스 (39cm x 48cm x 35cm)

 

 

  T    화물택배 인계 및 착불 비용 발생 대한 이용 안내

 

기준이 되는 박스사이즈 초과하는 제품은 제품이 출고되어 통관이 완료된 뒤 택배사 인계과정에서 


화물택배(대신택배)로 전환되어 배송되면 이런 경우 착불비용이 발생


 

       가기